Skip navigation

서브메뉴

사업소개,Business Information

  • 고객서비스
  • 컨택사업
  • 114사업
  • 유통사업
  • 세일즈컨설팅
  • 고객의 소리

고객서비스

HOME > 사업소개 > 고객서비스
  • Business infomation
  • Business story

kt 고객을 위해 가장 빠르고 친절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서비스
홈상품 고객센터

유선, 휴대폰 : 국번없이 100

 전국 7개 센터(부산, 대구 등)

 kt 유선상품(집전화/인터넷/TV 등) 관련 일반 및 전문상담

 접수/변경/요금안내 및 고장상담/현장출동 접수/이관 수리 등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유선 : 1588-0010, 휴대폰 : 국번없이 114

 전국 7개 센터(서울, 부산 등)

 kt 무선상품(휴대폰, 아이폰, 와이브로 등) 관련 일반 및 전문상담

 요금안내/부가서비스 신청/스마트폰 관련 문의/통화품질 문의 등

오프라인서비스
olleh 플라자

 전국 총 164개소

 kt 유무선 상품 관련 상담 및 신청

 유무선 상품 이용에 따른 요금안내, 수납, 변경, 조회 서비스 등

로밍센터

유선, 휴대폰 : 1588-0608(해외 +82-2-2190-0901)

 전국 4개소(인천, 김해, 김포, 부산항)

 로밍 이용고객 대면 상담

 휴대폰/에그 임대 로밍, 부가서비스 가입, 사용방법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