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서브메뉴

사업소개,Business Information

  • 고객서비스
  • 컨택사업
  • 114사업
  • 유통사업
  • 세일즈컨설팅
  • 고객의 소리

컨택사업

HOME > 사업소개 > 컨택사업
  • Business infomation
  • Business story

kt cs만의 토탈컨택서비스로 감동의 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영역

콜센터 구축 +
  • CS Total 솔루션 (In-bound/out bound)제공
  • 복무 관리 전산 서비스(SMILE) 지원
  • 콜센터 시설임대서비스(ASP)
운영 +
  • 전국 60여개 고객센터 운영
    : 국내 1위 규모(상담사 2,600명)
  • 콜센터 고객운영서비스 진단 컨설팅
  • CS컨설팅 및 역량강화 교육
하트너
  • 최상의 인적 인프라를 통한 고객 만족의 실현
  • 차별화된 고객가치 제공 및 최고 수준의 MOT역량 보유
  • heartner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한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

주요 고객센터
kt그룹
  • ktds
  • kt skylife
  • kt linus
  • kt powertel
  • kt m&s
  • kth T쇼핑
지자체
  • 공주시청
  • 울산시청
  • 세종시청
  • 천안시청
  • 화성시청
  • 여수시청
  • 충남도청
  • 경북도청
공공기관
  • 고용노동부
  • 법무부외국인종합안내센터
  • 관세청
  • 한국고용정보원
  • 한국정보화진흥원
  • 한국자산관리공사
  • 공무원연금관리공단
  • 국민연금관리공단
  • 한국조폐공사
  • 한국예탁결제원
  • 식품의약품안전처
  • 미래창조과학부
금융기관
  • KB국민카드
  • 농협
  • 신협
  • NH농협생명
병원
  • 대전성모병원
  • 원광대병원
  • 안산튼튼병원
기업
  • 쿠팡
  • 아이레보
  • 노비타
  • 현대통신(주)
  • 부스타보일러
  • 삼성에버랜드
  • 현대 M&Soft
  • 애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