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사업 소개

컨택사업 소개

컨택센터를 위한 올인원 AI 솔루션
HiQri와 함께 대한민국 고객센터는
더 스마트해집니다

AICC 기반의 토탈 컨택 서비스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정적, 효율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t cs의 컨택 사업은 대외 기관 및 기업의 고객센터를 아웃소싱하는 사업입니다.

kt cs는 컨택센터 운영은 물론 시스템 구축, 전문인력양성, 컨설팅 등 CS토탈솔루션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용노동부, 국세청, KB국민카드 등 전국적으로 90여개의
고객센터를 운영하며, 우수한 수준의 상담품질을 기반으로 국내 1위 규모를 자랑합니다.
또한 다양한 산업을 아우르며 전국적으로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kt cs는
AI 솔루션(HiQri)를 통해 고객센터 AICC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합니다.

컨택센터

수주/운영

  • AICC 솔루션

    • 24시간 365일 고객과 소통
    •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
    • 다양한 업종에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AI 솔루션
  • 컨택사업 구축

    • CS 토탈 솔루션(In-bound/Out-bound) 제공
    • Big Voc Data Analytics 제공(Smart CRM 분석 모델)
    • 콜센터 시설임대서비스(ASP)
  • 컨택센터 운영

    • 전국 90여개 고객센터 운영: 국내 1위 규모(상담사 3,000명)
    • 컨택센터 고객운영 서비스 진단 컨설팅
    • CS 컨설팅 및 직원 역량강화 교육
  • 맨파워

    • 최상의 인적 인프라를 통한 고객 만족의 실현
    • 차별화된 고객가치 제공 및 최고 수준의 MOT 역량 보유
bg

AICC 솔루션

최고로 빠르게 고객 질문에
답하는 똑똑한 AICC 솔루션, 하이큐리

High + Quick Question + Reply
  • Voice Bot

    쉬지 않는 실시간 음성 상담으로
    고객 접근이 빠르고 쉬워집니다.

    보이스봇
  • Omni-channel AP

    상담 업무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옴니채널 상담 AP
  • Chat Bot

    사람보다 더 빠르고 정확하게
    채팅으로 대신 상담합니다.

    챗봇
  • AI Assist

    신입도 전문가처럼 응대할 수 있도록
    비서가 되어드립니다.

    상담 Ass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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