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 홈
- 회사소개
- 연혁
현재 ~ 2009
kt cs의 성장기
2024
-
05
KSQI 한국 우수콜센터 인증 달성 (이동통신분야 13년 연속, 초고속인터넷분야 10년 연속)
-
2023
-
12
제주특별자치도 자원봉사 친화기업 인증
-
10
ISO9001:2015(품질경영시스템) 재인증 획득
ISO45001:2018(안전보건경영시스템) 재인증 획득
-
09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 2023 사업주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2023 제주특별자치도 자원봉사 친화기업 선정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 선정, 초고속인터넷부문 우수기업 10년 연속 선정
-
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12 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
-
04
대전광역시 '이웃사랑 실천' 기부활동 유공 감사패 수상
-
2022
-
12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 획득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대전광역시 '자원봉사 우수기업' 대전시장상 수상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업체 '데이니즈' 선정
-
10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최우수기업 9년 연속 선정
-
07
인플루언서마케팅플랫폼 <체리플> 론칭
-
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11년 연속 선정
-
04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인증 획득
-
03
KT고객센터 스티비어워즈 5년 연속 수상
-
2021
-
12
대전광역시 '자원봉사 우수기업' 인증 획득
ISO27001(정보보호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11
통계청 주관 '대규모 조사 유공기관' 기획재정부 장관상 수상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최우수기업 8년 연속 선정
-
06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품질지수) 우수기업' 10년 연속 선정
-
03
온라인 통합 이러닝 플랫폼 < LINK EDU > 런칭
< AI시나리오 저작 > 사업화
-
02
KT고객센터 스티비어워즈 4년 연속 수상
-
2020
-
12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우수기업 7년 연속 선정
-
10
ISO9001:2015(품질경영시스템) 재인증 획득
ISO45001:2018(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11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주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대전광역시 주관 '매출의 탑(5천억원)' 수상
ISO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 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9년 연속 선정
-
04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사내벤처 육성 운영기업’ 선정
-
2019
-
12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인증기업' 재인증 획득
-
11
대전지방고용노동청 주관 '일·생활균형 우수기업 우수상' 수상
-
10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 6년 연속 선정
-
05
<114 안부확인> 서비스 출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8년 연속 선정
-
03
인천국제공항 주관
'인천에어포트 어워즈 우수상' 2년 연속 수상
-
2018
-
11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 5년 연속 선정
-
08
<루트리> 유기농 화장품 22개 품목 '미국 FDA' 승인
<루트리> 유기농 화장품 13개 품목 '미국 UL' 인증 획득
-
07
한국표준협회 주관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2년 연속 수상 -
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7년 연속 선정
-
2017
-
12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
07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주관 <루트리>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천연화장품 부문 1위' 수상
-
06
Google play 주관 <콕콕114> '대한민국 앱의 숨겨진 보석' 선정
-
05
고용노동부 주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6년 연속 선정
-
2016
-
12
고용노동부 주관 '노사문화 대상'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
11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 3년 연속 선정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주관 <콕콕114> '앱어워드 코리아 올해의 앱 생활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
-
05
㈜후후앤컴퍼니 별도 법인 출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콜센터' 5년 연속 선정
대전지방고용노동청 주관 '일가정 양립 우수사례 실천기업' 우수상 수상
-
2015
-
12
행정자치부 주관 '일자리창출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 <후후>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
11
미래창조과학부 주최 <콕콕114> '대한민국 모바일앱 어워드상' 수상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 2년 연속 선정
-
10
한국광고학회 주관 <후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09
자산관리공사 주관 '전국 품질분임조 대통령 금상' 수상
-
08
고용노동부 주관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
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4년 연속 선정
-
03
고용노동부 주관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수상
-
2014
-
12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 <후후> '스마트앱어워드 기능향상 분야 대상' 수상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인증기업' 획득
-
11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 선정
-
05
고용노동부 주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수상
-
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3년 연속 선정
-
03
국세청 주관 '모범납세자 국세청장 표창' 수상
-
02
한국윤리경영대상 복지제도 부문 수상
배터리 공유 케이블 <빨대> 출시
-
2013
-
11
GPTW코리아 주관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특별상' 수상
미래창조과학부 주최 <후후> '대한민국 모바일앱 어워드상' 수상
국내 최대DB 전화번호 검색앱 <후후114> 출시
-
08
스팸차단앱 <후후> 출시
-
07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5회 연속 인증
-
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2년 연속 선정
-
2012
-
12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 <스마트 114> '스마트앱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
06
대전광역시 주관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
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선정
-
2011
-
10
신산업경영원 주관 '한국재무경영대상' 수상
-
09
대전광역시 주관 '매출의 탑(3천억원)' 수상
SMC 사업진출
-
04
노동고용부 주관 '남녀고용평등 유공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수상
-
01
한국표준협회 'KS 인증' 획득
-
2010
-
12
고용노동부 주관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
-
09
코스피 상장
-
07
대전광역시 주관 '여성친화 일촌기업' 인증
-
04
ISO 9001:2008(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선정
-
03
환경부 주관 '기상콜센터 환경부장관 표창' 수상
-
02
2015 비전 선포
-
2009
-
11
주식회사 케이티씨에스 출범(KT그룹 콜 법인 통합)
-
09
건강보험공단 콜센터 수주
-
05
고용노동부 콜센터 수주
-
02
도미노피자 콜센터 수주
-
01
염창동 서울사무소 개소
-
2008 ~ 2001
kt cs의 도약기
2008
-
08
생활정보안내 서비스 개시
-
06
리서치센터 오픈
-
2007
-
12
114Biz 서비스 개시
-
11
산업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주관 '서비스 품질 혁신 대통령 표창' 수상
-
07
<114번호안내> '114간접연결(SMS문자)' 서비스 개시
산업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주관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3회 연속 인증
-
06
CCM(소비자불만자율관리 프로그램) 도입 선포
-
04
고용지원인력센터 '기업지원제도 활용 우수 기업 감사장' 수상
-
03
국세청 주관 '모범납세자 국세청장 표창' 수상
-
2006
-
11
2010 비전 선포
-
06
창립 5주년 New CI선포
-
04
고용노동부 주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수상
-
2005
-
12
고용노동부 주관 '노사문화대상 노동부장관상' 수상
-
10
한국광고학회 주관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09
'2005 포브스 경영품질 노사화합부문 대상' 수상
고용노동부 주관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
07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주관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2회 연속 인증
-
05
한국경제신문 주관 '2005 신품질혁신상' 수상
-
2004
-
12
한국 아웃소싱 서비스 대상 '고객관리 부문 우수상' 수상
-
10
한국광고학회 주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07
'2004 이노비즈 가치 투자 유망 기업' 선정
-
2003
-
07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주관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
06
koid 기업문화 선포
-
03
koid 콜센터 개소
-
2002
-
12
인터넷 포털 서비스 개시 -
06
koid 기업비전 및 중기경영전략 선포
-
02
KT별정통신 사업 영업 개시
-
01
도급 운영 개시
-
2001
-
12
우선번호안내 서비스 개시
-
07
<114번호안내> 사업 수탁 운영 개시
-
06
한국인포데이타(주) 설립
-
05
<114번호안내> 사업 분사 KT이사회 결의
-
2000 ~ 1935
kt cs의 태동기
1935
-
10
114번호안내서비스 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