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현재 ~ 2009

kt cs의 성장기

  • 2023

    • 09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 2023 사업주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2023 제주특별자치도 자원봉사 친화기업 선정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0년 연속 최우수기업 인증

    • 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12 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

    • 04

      대전광역시 '이웃사랑 실천' 기부활동 유공 감사패 수상

  • 2022

    • 12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 획득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대전광역시 '자원봉사 우수기업' 대전시장상 수상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업체 '데이니즈' 선정

    • 10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최우수기업 9년 연속 선정

    • 07

      인플루언서마케팅플랫폼 <체리플> 론칭

    • 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11년 연속 선정

    • 04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 인증 획득

    • 03

      KT고객센터 스티비어워즈 5년 연속 수상

  • 2021

    • 12

      대전광역시 '자원봉사 우수기업' 인증 획득

      ISO27001(정보보호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11

      통계청 주관 '대규모 조사 유공기관' 기획재정부 장관상 수상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최우수기업 8년 연속 선정

    • 06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품질지수) 우수기업' 10년 연속 선정

    • 03

      온라인 통합 이러닝 플랫폼 < LINK EDU > 런칭

      < AI시나리오 저작 > 사업화

    • 02

      KT고객센터 스티비어워즈 4년 연속 수상

  • 2020

    • 12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우수기업 7년 연속 선정

    • 10

      ISO9001:2015(품질경영시스템) 재인증 획득

      ISO45001:2018(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11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주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대전광역시 주관 '매출의 탑(5천억원)' 수상

      ISO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 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9년 연속 선정

    • 04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사내벤처 육성 운영기업’ 선정

  • 2019

    • 12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인증기업' 재인증 획득

    • 11

      대전지방고용노동청 주관 '일·생활균형 우수기업 우수상' 수상

    • 10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 6년 연속 선정

    • 05

      <114 안부확인> 서비스 출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8년 연속 선정

    • 03

      인천국제공항 주관 '인천에어포트 어워즈 우수상' 2년 연속 수상

  • 2018

    • 11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 5년 연속 선정

    • 08

      <루트리> 유기농 화장품 22개 품목 '미국 FDA' 승인

      <루트리> 유기농 화장품 13개 품목 '미국 UL' 인증 획득

    • 07

      한국표준협회 주관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2년 연속 수상

    • 05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7년 연속 선정

  • 2017

    • 12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 07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주관 <루트리>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천연화장품 부문 1위' 수상

    • 06

      Google play 주관 <콕콕114> '대한민국 앱의 숨겨진 보석' 선정

    • 05

      고용노동부 주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6년 연속 선정

  • 2016

    • 12

      고용노동부 주관 '노사문화 대상'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 11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 3년 연속 선정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주관 <콕콕114> '앱어워드 코리아 올해의 앱 생활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

    • 05

      ㈜후후앤컴퍼니 별도 법인 출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콜센터' 5년 연속 선정

      대전지방고용노동청 주관 '일가정 양립 우수사례 실천기업' 우수상 수상

  • 2015

    • 12

      행정자치부 주관 '일자리창출 유공 대통령 표창' 수상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 <후후>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 11

      미래창조과학부 주최 <콕콕114> '대한민국 모바일앱 어워드상' 수상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 2년 연속 선정

    • 10

      한국광고학회 주관 <후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09

      자산관리공사 주관 '전국 품질분임조 대통령 금상' 수상

    • 08

      고용노동부 주관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 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4년 연속 선정

    • 03

      고용노동부 주관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수상

  • 2014

    • 12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 <후후> '스마트앱어워드 기능향상 분야 대상' 수상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인증기업' 획득

    • 11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1위 기업 선정

    • 05

      고용노동부 주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수상

    • 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3년 연속 선정

    • 03

      국세청 주관 '모범납세자 국세청장 표창' 수상

    • 02

      한국윤리경영대상 복지제도 부문 수상

      배터리 공유 케이블 <빨대> 출시

  • 2013

    • 11

      GPTW코리아 주관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특별상' 수상

      미래창조과학부 주최 <후후> '대한민국 모바일앱 어워드상' 수상

      국내 최대DB 전화번호 검색앱 <후후114> 출시

    • 08

      스팸차단앱 <후후> 출시

    • 07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5회 연속 인증

    • 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2년 연속 선정

  • 2012

    • 12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 <스마트 114> '스마트앱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 06

      대전광역시 주관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 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선정

  • 2011

    • 10

      신산업경영원 주관 '한국재무경영대상' 수상

    • 09

      대전광역시 주관 '매출의 탑(3천억원)' 수상

      SMC 사업진출

    • 04

      노동고용부 주관 '남녀고용평등 유공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수상

    • 01

      한국표준협회 'KS 인증' 획득

  • 2010

    • 12

      고용노동부 주관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

    • 09

      코스피 상장

    • 07

      대전광역시 주관 '여성친화 일촌기업' 인증

    • 04

      ISO 9001:2008(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 품질지수)' 우수기업 선정

    • 03

      환경부 주관 '기상콜센터 환경부장관 표창' 수상

    • 02

      2015 비전 선포

  • 2009

    • 11

      주식회사 케이티씨에스 출범(KT그룹 콜 법인 통합)

    • 09

      건강보험공단 콜센터 수주

    • 05

      고용노동부 콜센터 수주

    • 02

      도미노피자 콜센터 수주

    • 01

      염창동 서울사무소 개소

2008 ~ 2001

kt cs의 도약기

  • 2008

    • 08

      생활정보안내 서비스 개시

    • 06

      리서치센터 오픈

  • 2007

    • 12

      114Biz 서비스 개시

    • 11

      산업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주관 '서비스 품질 혁신 대통령 표창' 수상

    • 07

      <114번호안내> '114간접연결(SMS문자)' 서비스 개시

      산업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주관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3회 연속 인증

    • 06

      CCM(소비자불만자율관리 프로그램) 도입 선포

    • 04

      고용지원인력센터 '기업지원제도 활용 우수 기업 감사장' 수상

    • 03

      국세청 주관 '모범납세자 국세청장 표창' 수상

  • 2006

    • 11

      2010 비전 선포

    • 06

      창립 5주년 New CI선포

    • 04

      고용노동부 주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수상

  • 2005

    • 12

      고용노동부 주관 '노사문화대상 노동부장관상' 수상

    • 10

      한국광고학회 주관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09

      '2005 포브스 경영품질 노사화합부문 대상' 수상

      고용노동부 주관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 07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주관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2회 연속 인증

    • 05

      한국경제신문 주관 '2005 신품질혁신상' 수상

  • 2004

    • 12

      한국 아웃소싱 서비스 대상 '고객관리 부문 우수상' 수상

    • 10

      한국광고학회 주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07

      '2004 이노비즈 가치 투자 유망 기업' 선정

  • 2003

    • 07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주관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 06

      koid 기업문화 선포

    • 03

      koid 콜센터 개소

  • 2002

    • 12

      인터넷 포털 서비스 개시

    • 06

      koid 기업비전 및 중기경영전략 선포

    • 02

      KT별정통신 사업 영업 개시

    • 01

      도급 운영 개시

  • 2001

    • 12

      우선번호안내 서비스 개시

    • 07

      <114번호안내> 사업 수탁 운영 개시

    • 06

      한국인포데이타(주) 설립

    • 05

      <114번호안내> 사업 분사 KT이사회 결의

2000 ~ 1935

kt cs의 태동기

  • 1935

    • 10

      114번호안내서비스 개시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