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대한민국 최고의
고객서비스 플랫폼 기업,
kt cs입니다!

kt cs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kt cs는 KT고객센터를 비롯해 번호안내 114,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등 70여 개의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CS 역량을
토대로 컨설팅과 전문교육까지 제공하는 우리나라 최고의 고객서비스 플랫폼 기업입니다.

KT고객센터는 KS-CQI(콜센터품질지수)에서 최근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통신사 중 유일하게 유선∙무선∙유료방송 3가지 부문에서 모두 1위를 하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그 외에도 KT 플라자, 공식대리점 등의 마케팅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농협, 고용노동부 고객센터와 같은 외부 컨택센터 사업을 통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 가치를 창출합니다.

kt cs는 독보적인 고객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만족도/친절도 조사 진행 및 분석을 통해 컨설팅과 CS 교육을 제공하는 리서치 사업, E러닝플랫폼 ‘링크에듀’ 운영 등 끊임없이 성장을 위해 나아갑니다.

또한 올 한 해를 기점으로 AI, Big Data 시대의 흐름을 선도하기 위해 AI Contact Center 전문 역량 확보에 주력할 것입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kt cs의 노력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박경원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