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비전
연혁
정관
프라이버시센터
개인정보보호원칙
개인정보처리요약
개인정보처리방침
위치안내
사업장 안내
플라자/소매 매장 찾기
사업소개
AICC사업
AICC사업 소개
AI시나리오 저작
AICC 솔루션
고객서비스
유통사업
114사업
교육사업
디지털 교육
오프라인 교육
비즈니스 문의
비즈니스 문의
사업 제휴
ESG경영
ESG 전략
ESG 선언
ESG 체계
ESG 활동
ESG 성과
E(Environment)
S(Social)
G(Governance)
투자정보
재무정보
주식정보
공시
IR자료
공시정보 관리규정
미디어
공지사항
언론보도
CI 소개
HOT Clip
채용안내
위치안내
사업제휴
비즈니스 문의
언론보도
홈
미디어
언론보도
114…친절해졌다
2007-09-16
6122
114…친절해졌다 [중앙일보] 2003.4.15 KT서 분리된 후 사업 다각화…꽃배달·인터넷포탈 서비스도
이전글
"114 전화번호사업 성공적" 아웃바운드 콜센터 운영 등 영업 확대
다음글
이정훈 KOID 사장 "고객DB 앞세워 IT전문기업 탈바꿈"
목록으로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