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비전
연혁
정관
프라이버시센터
개인정보보호원칙
개인정보처리요약
개인정보처리방침
위치안내
사업장 안내
플라자/소매 매장 찾기
사업소개
AICC사업
AICC사업 소개
AI시나리오 저작
AICC 솔루션
고객서비스
유통사업
114사업
교육사업
디지털 교육
오프라인 교육
비즈니스 문의
비즈니스 문의
사업 제휴
ESG경영
ESG 전략
ESG 선언
ESG 체계
ESG 활동
ESG 성과
E(Environment)
S(Social)
G(Governance)
투자정보
재무정보
주식정보
공시
IR자료
공시정보 관리규정
미디어
공지사항
언론보도
CI 소개
HOT Clip
채용안내
위치안내
사업제휴
비즈니스 문의
언론보도
홈
미디어
언론보도
코이드, 1:1 맞춤 전화영어 '스피크114' 서비스 개시
2007-09-18
7535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 아래를 클릭하세요
'전화-메신저'로 영어회화 교육한다 [서울경제] 2006-10-31
코이드, `114로 원어민과 영어 회화하세요` [디지털타임스] 2006-10-30
코이드, '스피크 114' 서비스 [대전MBC 뉴스투데이] 2006-10-31
"114에서 전화 영어 가르쳐 드려요"...코이드 [아이뉴스24] 2006-10-30
코이드, 전화영어 '스피크 114' 서비스 개시 [머니투데이] 2006-10-30
코이드 “114서 전화 영어 가르쳐 드려요” [파이낸셜뉴스] 2006-10-30
코이드, '스피크 114' 서비스 [연합뉴스] 2006-10-30
전화로 원어민 강사와 1대1 학습 [대전일보] 2006-10-30
코이드, 1:1 맞춤 전화영어 '스피크114' 서비스 개시 [뉴시스] 2006-10-31
[IT플러스] 원어민 전화영어 ‘스피크 114’ 서비스 [서울신문] 2006-10-31
전화로 영어공부 하세요 [한국대학신문] 2006-10-31
이전글
코이드, 2010 비전 선포
다음글
114와 아름다운 가게가 함께한 ‘나눔 마당
목록으로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