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회사소개
회사개요
CEO 인사말
비전
연혁
정관
프라이버시센터
개인정보보호원칙
개인정보처리요약
개인정보처리방침
위치안내
사업장 안내
플라자/소매 매장 찾기
사업소개
AICC사업
AICC사업 소개
AI시나리오 저작
AICC 솔루션
고객서비스
유통사업
114사업
교육사업
디지털 교육
오프라인 교육
비즈니스 문의
비즈니스 문의
사업 제휴
ESG경영
ESG 전략
ESG 선언
ESG 체계
ESG 활동
ESG 성과
E(Environment)
S(Social)
G(Governance)
투자정보
재무정보
주식정보
공시
IR자료
공시정보 관리규정
미디어
공지사항
언론보도
CI 소개
HOT Clip
채용안내
위치안내
사업제휴
비즈니스 문의
언론보도
홈
미디어
언론보도
[현장에서] 전화영어 사업, 끊임없는 서비스 개선이 관건
2009-06-11
7260
아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2009년 6월 10일 보도
전자신문-[
현장에서]
변화를
선도하는
자가
승리한다
이전글
콜센터는 녹색성장 엔진이다
다음글
코이드-스포츠서울닷컴, 공동사업 및 마케팅 협약체결
목록으로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