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ktcs, 고민하는 리더들을 위한 코칭 수기집 발간
2012-12-07 5303
부하직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3가지 기술은?
ktcs, 고민하는 리더들을 위한 코칭 수기집 발간
 
m ktcs, 고객센터 리더들의 코칭 수기집 '두근두근 행복한 변화' 발간
m 코칭의 3요소 '경청', '질문', '피드백'을 주제로 다양한 코칭 노하우 소개
 
보도사진_코칭 수기집 발간2

 
어떻게 하면 직원들을 변화 시킬 수 있을까?”
 
많은 직장 상사들이 자신의 리더십이나 카리스마로 직원들을 움직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본인의 뜻대로 이끌기 위한 당근과 채찍요법도 리더들 사이에 오래 전부터 회자되는 기술이다.    
 
나를 따르라는 방식의 리더십을 뒤집는, 새로운 시대의 매니지먼트 기법인 코칭수기집이 발간됐다.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대표 임덕래, www.ktcs.co.kr)는 리더와 직원이 함께 웃을 수 있는 똑똑한 코칭 수기집 '두근두근 행복한 변화'를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코칭은 직원의 잠재능력을 최대한 끌어내주는 서포트 시스템으로, 직원들에게 이미 문제를 해결할 답이 있음을 전제로 한다. ktcs kt고객센터에서 도입한 코칭 기법을 통해 상사와 직원의 관계가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것은 물론, 성과도 향상된 37편의 성공사례들을 모아 이번 수기집을 발간했다.   
 
수기집은 마음을 여는 경청’, ‘생각을 여는 질문’, ‘행동을 여는 피드백의 세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 kt고객센터에서 센터장, 팀장, 강사로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이 직접 경험한 코칭 성공사례들이다. 각각의 이야기는 코칭의 3요소인 경청’, ‘질문’, ‘피드백을 통해 직원들이 변화되고 성장하는 에피소드를 감동적으로 그리고 있다.  
  
 ktcs 임덕래 대표는 "kt고객센터는 서비스 품질 완성의 해답이 상담사에게 있다는 전제 하에 코칭 기법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코칭으로 리더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이야기를 통해 성공적인 리더십의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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