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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cs, 18개 국어로 운영하는 법무부 콜센터 운영
2013-01-29
6981
ktcs, 18
개 국어로 운영하는 법무부 콜센터 운영
▶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다국어 콜센터 사업 수주
▶
kt m&s CRM
센터 잇달아 수주하며
1
월 한달간 총
53
억 원 규모 콜센터 수주
▶ 임덕래 대표
“CS
토탈솔루션으로 유통업계 시장진출 확대할 것
”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www.ktcs.co.kr,
대표이사 임덕래
)
는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다국어 콜센터 사업을 수주했다고
28
일 밝혔다
.
법무부 외국인종합안내센터 다국어 콜센터
(
대표번호
1345)
는 상담석
93
석
,
매출액
27
억 원 규모이며
2013
년
12
월까지
1
년간 운영한다
.
법무부 콜센터는 출입국외국인정책본부의 담당업무를 중심으로 외국인의 국내 생활적응에 필요한 행정 및 생활과 관련된 상담을 영어
,
몽골어
,
러시아어 등
18
개 국어로 제공하는 다국어 민원안내창구이다
.
또한
, ktcs
는 상담석
100
석
,
매출액
26
억원 규모의
kt m&s CRM
센터 사업을 잇달아 수주했다
.
이 곳에서는 휴대폰
,
인터넷
, TV,
집전화 등
KT
상품유통과 관련된 유무선 신규가입
,
기기변경
,
부가서비스
,
해피콜 상담 및 물류배송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
ktcs
는
1
월 한달 동안 대형 콜센터 사업을 잇달아 수주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컨택서비스 기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 1
월에 수주한 두 콜센터의 규모를 합하면 총 상담석
204
석
,
매출액은
53
억 원에 달한다
.
ktcs
임덕래 대표는
“
올해
ktcs
컨택사업은 시스템
,
세일즈컨설팅 역량을 강화해
CS
토탈솔루션을 제공하고 유통업계 시장진출을 확대할 것
”
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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