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kt cs ‘후후’, 스마트앱어워드 생활편의 분야 대상 수상
2013-12-19 6374
kt cs ‘후후’, 스마트앱어워드 생활편의 분야 대상 수상  
 
후후’, 2천여명의 인터넷 전문가가 선정한 생활편의 분야대상 앱    
▶ 스팸전화 피해 예방해주는 수신번호 정보제공 콘텐츠 및 기술력 인정 받아  
 
131219_ktcs 보도사진_스마트앱어워드 이미지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 cs(대표이사 임덕래, www.ktcs.co.kr)는 수신번호정보앱 후후12 19(),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 스마트앱어워드 2013’에서 생활편의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스마트앱어워드는 국내 인터넷 전문가 2,000여명이 앱의 콘텐츠, 사용자 경험(UX), 디자인 등 25개 평가지표를 통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을 선정하는 공신력 높은 상이다.
 
'후후'는 통화 화면에 발신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기반 수신번호정보 무료앱이다. 전화가 걸려오는 즉시 상호, 주소, 스팸신고 기록 등을 제공해 스미싱, 스팸, 보이스피싱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전체 유선번호 중 80%(2 2백만)에 달하는 정보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모르는 번호에 대한 불안감 없는 전화통화를 가능하게 하고, 검색정보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후후는 구글플레이스토어 라이프 스타일 무료앱부문 1, 네이버앱스토어 3위 등을 기록하며, 지난 8월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누계 다운로드수 300만 건을 넘어섰다.
 
후후는 구글플레이스토어, 통신사 마켓, 네이버앱스토어에서 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한편 후후는 구글플레이 앱어워즈에서 구글플레이에서 빛난 올해의 앱으로 선정되었고,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한 2013 대한민국모바일앱어워드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