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대전지방고용노동청-KTCS노동조합, 노사정 연합으로 무료배식 봉사 /
에어컨, 김치냉장고, 식자재 후원 등 1,0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대표이사 임덕래, www.ktcs.co.kr)와 대전지방고용노동청(청장 이주일), KTCS노동조합(위원장 정문식)이 7월 29일(화), 오전 11시 노사정 연합으로 ‘행복한 밥상’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25명의 노사정 연합 봉사단은 대전 중구에 위치한 무료급식소 ‘효심정’에서 인근지역 독거노인 200여명을 대상으로 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벌였다. 봉사단은 음식준비에서, 식당청소, 배식까지 직접 담당하며 독거노인들에게 행복한 한 끼의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정성을 다했다.
임덕래 대표이사는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히 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복한 밥상’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봉사활동에 동참해 주신 대전지방고용노동청과 KTCS노동조합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주일 대전지방고용노동청장은 “오늘 봉사활동은 노382;사382;정이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뜻을 모아 봉사를 실천했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들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KTCS는 이날 오전, 에어컨 1대, 김치냉장고 1대, 정수기 2대, 선풍기 5대 등 1,000만원 상당의 물품과 후원금을 효심정에 전달했다.
KTCS는 지난 해 10월, KTCS노동조합, 대전지방고용노동청과 함께 노사공동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4-ram'(사람) 실천을 포함한 노사정 사회적 책임실천 공동선언문을 체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