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휴대폰 구매, 이제 전화 한 통으로 끝!
2015-04-07 5594
휴대폰 구매, 이제 전화 한 통으로 끝!
 
KT고객센터 원스톱상담
 
  
KT 고객센터, 고객 통화패턴 분석해 휴대폰 추천 및 요금제 상담을 한 번에
2014년 고객센터를 통한 휴대폰 구매 11 8천건으로 전년대비 58% 증가해
 
 
통신사 고객센터가 민원상담 창구에서 고객에 맞는 통신상품을 판매하는 프로핏 센터(Profit center: 이익창출센터)로 바뀌고 있다.
 
KT 고객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KT CS(대표: 유태열, www.ktcs.co.kr)
KT IS(대표: 맹수호, www.ktis.co.kr )는 고객센터를 통해 인입되는 고객의 통화 패턴에 맞는 휴대폰 구매와 요금제 상담을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상담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현재 KT 고객센터는 전국 각지에서 약 1만 여명의 상담사가 휴대폰을 비롯해 인터넷, IPTV, 와이브로 등 다양한 유/무선 통신 상품에 대한 구매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로 KT 고객센터에 접수된 상품구매는 2013 7 4천건에서 2014 11 8천건으로 증가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T 고객센터에서 휴대폰을 구매할 경우에는, KT의 고객관계 관리시스템을 통해 휴대폰 교체주기, 통화 및 데이터 사용량, 민원 내역 등 고객의 통화 패턴과 니즈를 분석하여 맞춤형 휴대폰과 요금제를 추천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휴대폰 배송을 요청할 경우 상담사가 대리점에 직접 연락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발송하고 단말기 비용을 원하는 방식으로 납부하는 것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KT CS 천성일 고객서비스부문장은 고객센터는 고객 니즈와 통화패턴을 가장 정확하게 알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최적의 마케팅 채널이라고 할 수 있다“KT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한 통신 생활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T IS 최재의 고객서비스사업부문장은휴대폰과 요금제 원스톱 상담이 가능한 KT 고객센터에서 바쁜 현대인들의 다양한 요구를 신속, 정확,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다며 “고객 최우선 서비스와 고객 감동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휴대폰 구매문의 번호는 무선 전화로 국번없이 114이고, 인터넷/유선전화/IPTV 문의번호는 유선전화로 국번+100, 혹은 무선전화로 국번없이 100이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