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KT고객센터, “고객님, 퀴즈를 맞춰주세요~”
2016-07-05 2132

.

KT고객센터, “고객님, 퀴즈를 맞춰주세요~”

 

고객센터 퀴즈이벤트 퀴즈를 맞추면 커피쿠폰이 내 손으로


 

18, KT고객센터 이용고객과 KT컨설턴트 위한 깜짝 이벤트 진행  

KT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 200명과 컨설턴트에게 커피교환권 함께 증정  

 

KT CS(대표: 유태열, www.ktcs.co.kr)18, 오후 2 30분부터 50분까지

KT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고객 이벤트는 KT /무선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6 KSQI 인증 심사에서 2년 연속한국의 우수콜센터로 모두 선정되어 고객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벤트는 상담 종료 후 컨설턴트가 고객에게 KT 관련 퀴즈를 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퀴즈를 맞춘 고객 200명에게는 커피교환권 기프티쇼가 2매씩 발송되고, 해당 컨설턴트에게도 선물을 제공한다.

 

KT고객센터는 휴대전화로 100, 114를 누르거나 유선전화로 100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 휴대전화 등 KT 이용고객께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이날 KT CS는 유태열 대표이사와 천성일 고객서비스본부장이 랜덤으로 KT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통화가 연결되는 40여명의 직원에게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포상을 제공하는 내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유태열 대표이사는 “KT고객센터를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객과 함께 컨설턴트에게도 선물을 전달하여 고객과 직원이 함께 즐거운 이벤트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