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루트리, ‘2017 제주 올레걷기 축제’에서 제주원료 유기농 화장품 선봬
2017-11-06 592

루트리, ‘2017 제주 올레걷기 축제’에서

제주원료 유기농 화장품 선봬



▶ 3일, 4일 양일 간 ‘2017 제주 올레걷기 축제’에서 고객 이벤트 진행
▶ 루트리 부스에 방문만 해도 심으면 씨앗이 되는 ‘씨앗 몽당 연필’ 증정
▶ 루트리 제주 숲 포토월에 삼나무 또는 비자나무 잎 스티커를 붙여주면 해당 나무 추출물이 담긴 마스크팩 1매 증정

천연유기농 화장품 루트리(www.rootree.co.kr)는 ‘2017 제주 올레걷기 축제’에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017 제주 올레걷기 축제’는 사단법인 ‘제주올레’ 주관으로 11월 3일, 4일 양일간 온평포구, 남원포구, 표선해수욕장 일대에서 열린다.

루트리는 축제가 진행되는 이틀 동안 표선해수욕장에서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체험부스에서는 루트리 베스트 상품인 루트리 캄포가닉 리터닝 에센스, 루트리 모비테라피 에이지-리터닝 크림, 루트리 모비테라피 UV 선쉴드 등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루트리는 2017 제주 올레걷기 행사 사전참가자에 한해 루트리 공식 홈페이지(www.rootree.co.kr)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쿠폰으로 루트리 구매 시 스타벅스 기프티쇼 증정한다.

또 이번 행사 1, 2일차 종점지인 ‘표선해수욕장’에 있는 루트리 부스를 방문한 모든 방문객에게 심으면 씨앗이 되는 ‘씨앗 몽당 연필’을 증정한다.

아울러 부스에 있는 포토월에 각 숲에 맞는 나뭇잎을 붙여주면 해당 나무 추출물이 담긴 마스크팩을 1매 증정한다.

김지환 루트리 코스메틱팀장은 “루트리는 제주도가 원산지인 삼나무, 황칠나무, 녹나무가 핵심원료이다”며 “제주 청정숲의 치유력을 담아낸 천연유기농 화장품 루트리를 고객에게 널리 알리고자 이번 제주올레 걷기 축제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