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KT CS 운영 컨택센터 6곳 KS-CQI 우수콜센터 선정
2017-11-28 728

KT CS 운영 컨택센터 6곳

KS-CQI 우수콜센터 선정

▶한국주택금융공사콜센터, K쇼핑고객센터, 울산광역시120해울이콜센터 등 6개 센터 KS-CQI 우수콜센터 선정
▶고용노동부 천안고용콜센터 류혜영 컨설턴트 Best Service부문 개인표창

KT CS(대표이사 남규택)는 자사가 운영하는 컨택센터 6곳이 ‘2017 콜센터 품질지수(KS-CQI) 인증 수여식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15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는 매년 국내 콜센터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신뢰성, 친절성, 적극성 등 7가지 항목을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으로 평가해서, 업종별로 우수한 기업과 상담사를 선정한다.

이번 KS-CQI에 KT CS에서 운영하는 컨택센터 중 한국주택금융공사콜센터, 한국고용정보원고객센터, 공무원연금관리공단콜센터, 대전시120콜센터, 울산광역시 120해울이콜센터, K쇼핑고객센터 등 6곳이 선정됐다. 그 중에서도 K쇼핑고객센터는 2년 연속 T커머스분야 1위로 선정되었고, 지자체(광역시)분야에서는 울산광역시120해울이콜센터와 대전시120콜센터가 각각 1,2위를 차지했다.

또한 KT CS가 운영하는 고용노동부 천안고용콜센터 류혜영 상담사가 Best Service부문 우수상담사로 개인표창을 받았다. 류혜영 상담사는 해당 고객센터에서 8년 여간 근무하면서 내부평가 최우수 62회와 2017년 통화품질 QA(상담품질) 최우수자로 선정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한 부분을 인정 받았다.

전경혜 KT CS 컨택사업본부장은 “이번 KS- CQI 결과는 직원들과 고객사가 함께 노력해서 이룬 성과”라며 “앞으로도 컨택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 CS가 운영하는 KT고객센터는 KS-CQI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160여개 국내 굴지의 고객센터 중 1, 2를 KT 유선과 무선센터가 각각 차지 했으며, 특히 무선센터는 전 산업분야 1위를 2년 연속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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