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KT고객센터 3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2017-11-28 1212

KT고객센터 3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KT고객센터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
▶상담 중 특별한 사연 나눈 고객에게 15일에 컨설턴트가 감사인사와 선물 전달

KT CS(대표 남규택)와 KT IS(대표 박형출)는 자사가 운영하는 KT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KS-CQI는 매년 신뢰성, 친절성, 적극성 등 7가지 항목을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으로 평가해 우수한 기업과 상담사를 선정하는 콜센터 서비스품질 인증제도이다. 올해 KT고객센터는 이동통신 업종과 초고속인터넷/IPTV 업종 1위를 동시에 석권했고, 그 중에서도 이동통신 분야는 2년 연속 전 산업분야 1위를 달성했다.

KT고객센터는 KS-CQI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칭찬 고객에게 상담 컨설턴트가 직접 전화해 감사 인사와 함께 3만원 상당의 베이커리 상품권을 주는 ‘칭찬으로 밝히는 고객센터’를 15일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 2회를 맞은 행사로, 직원들의 칭찬 고객 사연 응모가 작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할 정도로 직원들의 호응이 컸다.

해당 이벤트에 응모된 사연 중에는 컨설턴트의 친절한 상담을 잊지 않고 <자존감 수업>이라는 책 선물과 함께 ‘자신감을 가지고 마음껏 자신을 사랑하세요’라는 손편지를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인사를 전한 부산고객센터 여나경 컨설턴트의 사연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눈이 불편한 고령의 고객이 컨설턴트와의 상담 후 감동을 받아 가족과 함께 고객센터로 직접 찾아와 칭찬과 격려의 말을 남긴 일산고객센터 박은지 컨설턴트의 사연도 주목을 받았다.

또한 KT고객센터는 KS-CQI 3연패 달성의 주역인 상담 컨설턴트들을 격려하기 위해 센터로 가족을 초청해 센터 견학 기회를 제공하고, 저녁식사권도 선물하는 가족초대 이벤트를 11월 한 달 간 진행할 예정이다.

KT CS 남규택 대표이사는 “KS-CQI 3연패 달성을 위해 올 한 해 최선을 다해준 직원들과 KT고객센터에 애정을 가지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행복한 상담 컨설턴트가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직원 복지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에 항상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