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KT CS-대전재가노인복지협회, 김장김치 봉사활동 참여
2020-11-30 529

KT CS-대전재가노인복지협회, 김장김치 봉사활동 참여

 

 

 

▶ KT CS, 디지털 역량 교육의 일환으로 김장김치 봉사활동 참가
▶ 오는 12월부터 대전재가노인복지협회 어르신 대상 디지털 역량 교육 제공 예정

 

KT CS(대표 양승규)가 대전재가노인복지협회가 주관한 김장김치 봉사활동 ‘36.5도 희망 나눔, 따뜻한 겨울나기’에 25일 참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대전지역 취약계층 어르신 약 1,800가구에 김장김치를 담가 전달하는 활동이다. KT CS는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해 후원금 100만원을 지원했다.

 

또 KT CS는 오는 12월 대전재가노인복지협회 어르신 대상으로 디지털 역량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김장김치 봉사활동은 양 기관 간 협업 차원에서 이뤄졌다. 디지털 역량 교육 사업은 정보 격차를 줄이기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대전시가 주관하고, KT CS가 운영하는 전 국민 대상 무료 교육으로, 주로 디지털 생활에 취약한 노년층을 대상으로 디지털 교육을 제공한다.

 

KT CS 하트너 봉사단은 두리모 결연기관 봉사, 무료급식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올해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인정제를 획득했다.

 

양승규 KT CS 대표이사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디지털 교육뿐만 아니라 마음을 담은 김치도 전달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KT CS와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