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07 서비스 품질혁신 대통령표창 수상
2007-11-13 7553
 
 
코이드가 '2007 서비스 품질 혁신' 부문에서 대통령상을 10월 26일 수상했습니다.

'2007서비스 품질 혁신' 대통령상은 서비스 품질 혁신을 통해 국가 산업 발전과 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한 기업에게 시상하는 것으로, 코이드는 고객만족경영을 통한 대내외 서비스 품질 혁신 사례를 높이 인정받아 수상 받게 되었습니다.

코이드는 그동안 산업자원부가 주관하는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2003년, 2005년, 올해 3회 연속으로 획득, 서비스 품질향상 활동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또 '사랑합니다, 고객님' 인사 멘트 변경, 소비자 불만 자율 관리 시스템(CCMS, Consumer Complaints Management System) 도입 등 대내외 고객중심 서비스 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텔레마케팅 부문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2003년도 코이드가 콜센터 기업으로서는 최초로 시도한 것으로, 코이드의 서비스 품질 인증 이후 이 부문의 품질 인증과 심사기준이 정립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2007 서비스 혁신 대통령상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코이드는 콜센터 서비스 업계를 이끌고 한 차원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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