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문
※본 공사는 공개입찰로 진행됩니다.
1. 입 찰 건 명 : 전주유선센터 상담석 환경개선 공사
2. 공 사 현 장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 766번지 kt정보통신센터 10층
3. 공 사 기 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주 이내 / 2015.12월내 준공완료 必
4. 공 사 내 용
○상담석 책상 및 파티션 교체(수량 : 169석)
○냉/난방 공사 : 시스템 에어컨 설치
○인테리어 공사 : 지원실, 강사실, 수면실, 소교육장/대교육장 재배치
○사인공사: 각종 로고 및 안내표시, 실내 사인 일체
○도장공사: 천장 및 벽체, 각종 도장공사
○벽체공사: 벽체 철거
○유리/필름 공사 : 각종 강화 도어, 유리벽체, 장식유리 설치 및 마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현장설명회 참고 바람
5. 입 찰 방 법 : 제안평가서에 의한 평가입찰(제안 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금액)
6. 제출방법 및 기한 : 직접 방문 제출 및 우편 제출/공고일 ~ 2015.11.27(금) 14:00한
(우편 제출 시 제출 마감시간 유의 바람)
7. 낙찰자 결정 : 제안평가서 심사 결과 최고 득점을 한 업체 중 kt cs와 협상이
결렬되지 않은 업체
8. 현 장 확 인 : 2015년 11월 24일(화) 13:00 (희망 업체 한)
현장 방문하실 업체는 사전 연락바랍니다.(연락처 하단 기재)
9. 입 찰 무 효 : 입찰유의서에서 정한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10. 추 진 일 정
1)입찰공고 : 2015.11.23(월)
2)제출기한 : 공고일 ~ 2015.11.27(금) 14:00
3)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 및 우편 제출
4)현장확인 : 2015.11.24(화) 13:00 (희망 업체 한)
5)평가일시 : 2015.11.27(금) 14:05
6)우선협상 대상자 공고 : 별도 유선 통보
-접수 업체에 한해 유선 또는 이메일 결과통보
7)계약체결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 타결시 즉시
11.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 공사내용 : kt cs 전북사업단 고객센터운영부 김지영 대리(063-259-0103)
Kt cs 고객서비스부문 장신철 과장(042-604-5372)
- 계약관련 : kt cs 재무회계부 최익준 대리(042-604-5138/010-9720-008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붙임 : 1. 입찰공고문(입찰참가신청서 포함)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붙임1.제안평가서 1부.
4. 붙임2.전주유선센터 도면 1부. 끝.
2015년 11월 23일
㈜케이티씨에스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