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114’ 앱 시즌2 출시
▶ 한번의 터치로 손쉽게 사용지역 변경가능… 최대 4곳까지 지역 설정
▶ 검색 이용자는 추천 및 리뷰 작성, 사업자는 상세정보 직접등록 가능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www.ktcs.co.kr, 대표이사 임덕래)가 ‘스마트114’ 시즌2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스마트114’는 실제 번호안내서비스에 적용되는 114DB에 기반한 전화번호검색 앱이다. 매일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가장 정확한 전화번호를 제공한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ktcs는 이번 ‘스마트114’ 시즌2 출시를 통해 ‘사용지역 중복설정’, ‘업체 리뷰작성’, ‘사업자 매장정보 직접등록’ 등 한층 강화된 전화번호검색 기능을 선보였다.
‘스마트114' 시즌2에서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사용지역 중복설정'이다. 최대 4곳까지 지역설정이 가능하며,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경우 터치 한번만으로 해당 지역의 전화번호를 검색할 수 있다.
검색 이용자와 사업자를 위한 커뮤니티 기능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스마트114를 통해 검색된 업체에 대한 추천과 리뷰를 작성할 수 있고, 다른 이용자의 리뷰 확인은 물론, 댓글 달기도 가능하다.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하면 운영하는 가게의 메뉴, 주차시설, 배달여부 등의 상세정보를 직접 입력할 수 있고 쿠폰제공, 할인행사 등의 홍보와 이벤트도 가능하다.
이 밖에 사용자가 자주 검색하는 업종 32개를 메인화면 단축 아이콘으로 제공하고, 단골가게 등록 등 편의기능을 추가했다.
ktcs에서는 1월 14일부터 2월 13일까지 스마트114앱을 통해 ‘시즌2 출시기념’ 이벤트를 열고 업체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아이패드미니(3명), 던킨도너츠 기프티쇼(100명)를 제공한다.
한편, 스마트114는 지난 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정확성과 편리한 기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