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5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m ktcs,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m 2003년부터 5회 연속 인증획득으로 콜센터 업계 이끄는 기업으로서 위상강화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대표 임덕래, www.ktcs.co.kr)가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통해 국가 산업 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인증제도로 서류심사, 현장평가, 고객평가 및 암행평가에 이르는 심사단계를 거친다.
ktcs는 kt 유무선 고객센터 및 114번호안내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과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았다.
그 동안 ktcs는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2003년부터 5회 연속 획득하며 서비스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인증에서는 컨택센터 운용솔루션 개발, 고객불만 50% 감소 노력, 상담 매니저 근무환경 개선 등 대내외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ktcs 임덕래 대표는 “앞으로도 컨택산업을 이끄는 리딩 기업으로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