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제주 ‘생각하는 정원’과 코스메틱 분야 MOU 체결
m kt cs-컬러핑크R&D-생각하는 정원, 코스메틱 분야 3자 MOU 체결
m 내년 1분기 중 제주 ‘생각하는 정원’ 내 ‘미오기’ 직영점 오픈 예정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 cs(대표이사 임덕래)가 제주도 관광명소 ‘생각하는 정원’, 코스메틱 전문기업 ‘컬러핑크R&D’와 3자 MOU를 체결했다고 12일(목) 밝혔다. 3사는 MOU를 통해 kt cs의 유통역량, 생각하는 정원의 브랜드 가치, 컬러핑크R&D의 기술력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협력할 것을 협의했다.
kt cs는 제주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타깃으로 ‘생각하는 정원’ 내 미오기 직영점을 내년 1분기 중 오픈할 예정이다. 또 컬러핑크R&D는 생각하는 정원의 브랜드 스토리와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개발하여 kt cs에 공급할 예정이다.
kt cs 김사룡 채널마케팅본부장은 “생각하는 정원은 제주도 관광지 심사평가 1위, 국빈 방문 1위 등 국내를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각광받고 있다”며 “황무지에 불과한 곳을 50여년 간의 땀과 노력으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으로 일군 생각하는 정원의 이야기가 세계 저명인사 및 해외 관광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향후 3사는 생각하는 정원의 철학을 제품에 투영하여 화장품 브랜드를 확장하고 해외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할 예정이다.
생각하는 정원의 성범영 원장은 “카이스트 우수벤처기업의 기술력으로 ‘홍콩한류화장품’이라는 명성을 얻은 미오기의 품질과 kt cs의 유통역량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이번 MOU를 체결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