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KTCS-드롭탑, ‘후후폰밥’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2014-11-05 6756
KTCS-드롭탑, ‘후후폰밥’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보도사진 - 드롭탑, ‘후후폰밥’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매장형 스마트폰 충전기 후후폰밥공동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
11
월부터 드롭탑 전국 매장에서 후후폰밥 통해 스마트폰 충전서비스 제공
 
KTCS(대표 임덕래)11 5(),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을 운영하고 있는 ㈜다도글로벌(대표 유재면)과 매장형 스마트폰 충전기 후후폰밥의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후후폰밥을 카페 드롭탑에 설치하여 스팸차단앱 후후와 드롭탑 이용고객에게 편리한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체결됐다.  
 
후후폰밥KTCS의 스팸차단앱 후후에서 제공하는 매장형 스마트폰 충전기이다. ㈜프리비아이앤씨와 KTCS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고객이 매장 카운터에 스마트폰을 맡길 필요 없이, 자신이 직접 자리에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KTCS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11월부터 전국 드롭탑에서 매장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후후폰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후후폰밥이 설치되어 있는 드롭탑 정보는 후후앱에서 매장 검색이 가능하다.
 
KTCS 최돈길 신사업개발본부장은 후후폰밥은 스팸차단앱 후후가 이용고객을 위해 스팸차단을 넘어 스마트폰 충전까지 고객 서비스를 확장했다는데 의의가 있다앞으로도 후후폰밥 서비스를 원하는 희망기업 중 선별을 통해 협약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드롭탑의 이병규 경영총괄본부장은 커피전문점 최초로 드롭탑이 후후폰밥 서비스를 도입함에 따라 드롭탑 고객들은 앞으로 스마트폰 무료 충전 서비스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후후는 KTCS에서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기반 무료 스팸차단앱으로 지난 해 8월 출시됐으며, 지난 9월 출시 1년여 만에 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한편, KTCS는 폰밥 제조사인 ㈜프리비아이앤씨와 지난 7월 스마트폰 배터리 신제품 개발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