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KT CS-대전시,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2014-11-17 5597
 
ktcs_co_kr_20141117_103257.jpg
 
착한가격업소, 가격은 저렴하고 우수한 수준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 /
KT CS, 올해 안에 대전시 착한가격업소소개하는 앱런칭으로 소상공인 지원
 
KT CS(대표 임덕래)11 17(), 대전시(시장 권선택)착한가격업소 활성화를 위한 DB 및 콘텐츠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저렴한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가격업소활성화와 지역 소상공인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체결됐다. ‘착한가격업소란 지속적인 물가상승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지방자치단체장 지정업소를 의미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KT CS는 대전시로부터 착한가격업소 DB를 확보하고 12월 런칭 예정인 착한배달앱을 통해 고객들이 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착한가격업소의 메뉴정보, 사진, 홍보영상 등을 제공하며 업체별 특장점을 홍보할 계획이다.
 
대전시는 KT CS의 착한배달앱 서비스가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에 밀려 점차 설 곳을 잃고 있는 소상공인의 자생력 강화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분석했다.  
 
KT CS 임덕래 대표는 이번 협약은 지자체와 대기업이 상호협력을 통해 소상공인과 고객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는데 의의가 있다향후 전국 지자체, 대학가 등으로 업무협약을 확대하여 더욱 풍성한 착한가격업소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