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후후, “불편하면 직접 찾아간다 전해라”
2016-01-14 3365

후후, “불편하면 직접 찾아간다 전해라


서비스 프로세스 

▶ 고객불편 해소 위해 직접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 2 29일까지 제공    

▶ 후후 사용에 불편한 고객이 없도록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시행


 


KT CS(대표: 유태열)는 스팸차단앱 후후가 고객불편 100% 해소를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 불편하면 찾아간다 전해라를 오는 2 29일까지 실시한다고 12() 밝혔다.


 

불편하면 찾아간다 전해라는 후후 이용 시 불편함을 느낀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방문신청을 하면 담당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이다.


앱 개발자가 직접 방문하여 고객 불편사항을 세심하게 청취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서비스의 핵심이다.


 

이번 서비스는 후후 이용 시 다양한 단말기와 설정환경에 따라 발생하는 오류를 확실하게 바로 잡아 고객불편을 완전히 해소하기 위해 시행된다. 


 

후후 공지사항이나 이메일(whowho@ktcs.co.kr)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담당부서의 검토 후 방문이 이루어진다. , 아이폰 버전의 경우 단말기 사양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이번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차원형 후후사업부장은 단 한 명의 이용자라도 후후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찾아가는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앞으로도 후후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편익을 높이겠다고 소통 의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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