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활동

kt cs 인권경영 정책


주식회사 케이티씨에스는 '세계인권선언(UDHR)', '기업과 인권 이행원칙(UNGPs)', 국제노동기구의 'ILO 핵심협약' 등에서 제시하는
인권 보호 및 존중을 위한 기본원칙을 적극 지지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kt cs 인권경영정책'을 제정하여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공유하고, 경영활동에 엄격히 적용·실천하고 있습니다.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인권을 존중하고 발생 가능한 인권침해적 요소의 예방·제거를 통해 지속 개선해나감으로써,
인권경영에 더욱 앞장서겠습니다.
1. 기본/노동 인권

〇 성별, 학연, 지연, 연령, 종교, 장애, 인종 등에 대한 모든 차별을 금지한다.
〇 성과에 따라 공정한 보상을 보장하며, 근로시간, 급여 등 근무조건에 대해 근로기준법을 철저히 준수한다.
〇 직장 내 보건 및 안전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지속 개선한다.
〇 모든 임직원이 노동조합을 결성하거나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도록 권리를 보장한다.

2. 고객 인권

〇 성별, 인종, 종교, 정치적 성향 등의 차별 없이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〇 고객에게 과도한 정보제공을 요구하지 않고,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한다.
〇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존중하며, 이에 부응하는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한다.

3. 이해관계자 인권

〇 [협력사] 상생의 동반자로서 우월한 지위가 아닌 상호 대등한 위치에서 공정하게 거래한다.
〇 [주주/투자자] 경영의 투명성 확보를 위해 회계자료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유지하고, 적시에 공정하게 제공한다.
〇 [지역사회]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책임을 인지하고 적극 참여한다.

(주)케이티씨에스 대표이사 김 현 수









인권 관련 고충처리 채널 운영

톡톡 고충소통방은...
톡톡 고충소통방은 마음의 상처를 입은 임직원들을 위한 '마음 주치의' 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혼자 힘으로 해결하기 힘든 위기의 순간들이 찾아오게 마련 인데요.

‘그냥 참고... 그냥 견뎌야지’ 하고 무심코 넘기다 보면, 어느새 마음의 병이 너무 커져 치료할 시기를 놓치고 맙니다.
더 늦기 전에, 지금이라도 이야기해보세요.
작고 사소한 이야기라도 귀 기울이고, 아픔과 기쁨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비밀은, 반드시 지켜드립니다.
톡톡 고충소통방에 등록된 내용은 철저히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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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서

ISO 45001(안전보건 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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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O27001(정보보호경영시스템) 국제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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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친화기업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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